Artitaya Chiangmai Golf & Resort (구 Gold Canyon Golf Club) : 637호

작성자 : 관리자 날짜 : 2022/08/18 15:21

Artitaya Chiangmai Golf & Resort (구 Gold Canyon Golf Club)
18홀  파 72
7,329 Yards

원래는 골드 캐년 골프클럽이었다가, 근래에 아티타야 치앙마이 골프 & 리조트로 이름을 바꿨다. 사시사철 골프 치기 좋은 태국 북부 치앙마이 인근의 람푼에 위치한 골프장이다. 두개의 9홀은 골드 코스와 캐년 코스로 나뉘어져 있다. 골드코스는 전반적으로 넓은 페어웨이와 평지로 구성되어 있고 캐년 코스는 계곡을 따라 자연 친화적인 모습으로 조성된 코스이다.

특히 치앙마이에 있는 골프장 중에서도 그 인기가 상위권에 속하는 골프장으로 치앙마이 시내에서 약 5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리조트 시설이 함께 있어 골프를 치지않는 가족들과 함께 해도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보기 플레이어 정도의 수준이면 전 코스를 무난히 라운딩 할 수 있을 것이다.

시그니처 홀
14번홀, 파 4, 441야드

홀의 성격
전 코스중 가장 어려운 난코스로 평가된다. 업힐에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휘어진 코스의 모습을 보여준다. 페어웨이는 왼쪽으로 경사가 져 있으며 그린은 티샷 그라운드에서 보면 올려다 보게 된다. 왼쪽에 그린벙커가 놓여져 있어 조심해야 하며 오른쪽은 왼쪽 방향으로 치우쳐 경사가 져 있다. 바람의 방향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공략팁 : 그린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첫번째 티샷에 어려움이 있다. 무조건 페어웨이에 안착시키기 위한 티샷을 쳐야 한다. 그린을 바라보고 왼쪽에는 벙커가 설치되어 있으므로 오른쪽을 공략해야 한다. 그린 역시 경사가 심하므로 퍼팅시에도 신중을 기해야 할 필요가 있다.

코스 요금
Visitor : 주중  2,000B 주말  2,000B
Guest :  없음

 캐디피 300B 
 카트 700B 1인(카트의무) / 페어웨이 진입 가능 
 주중 5명, 주말 5명 동시 라운딩 가능 

*멤버쉽
개인 : 없음, 법인 : 없음

프로모션 또는 스포츠 데이
주중 (그린피+캐디피+카트비 포함) 700바트 / 주말 (그린피+캐디피+카트비 포함) 800바트 프로모션 진행중

※휴무 : 없음


골프장 찾아가기(지도 참조)
람푼 지역에 위치해 있음.

서비스와 시설물
골프클럽과 골프화 렌탈 가능(1,000바트), 리조트 시설이 있어서 이용할 수 있다. 클럽하우스에서는 태국식과 서양식 그리고 한식 등을 즐길 수 있다.

신용카드 사용 가능

사용잔디
페어웨이 : Zoysia
그린 : Korean
러프 : Zoysia

지역 : 람푼
문의와 예약 전화번호 : 053-560-333
주소 : 261 Moo 9, Mueahg-chi, Lamphun City, Lamphun
코스 디자이너 : Mr Saenee Thirawat
오픈 : 2009년

(기사 김종민)